Book
[Book]레니게이드
gimgongta
2022. 12. 1. 21:55
반응형
*북코스모스의 도서요약본을 생각을 덧붙여 요약한 내용입니다.
저자 : 댄 S. 케네디, 리 밀티어
대다수는 항상 틀린다.
마케팅이 핵심이다.
상상으로 하는 한계를 깨뜨려라.
가격이 마케팅이고 깨어진 한계이다.
최대치의 효율을 생각하라
일반적인 방식은 레버리지를 활용한다.
대의를 품은 빅 아이디어를 생각하라
어느정도 갖춰진 모델을 활용하여 편승한다.
대다수는 상황에 따라 윤리의 기준이 바뀐다.
경쟁에 시달리지 않는 무풍지대를 창출하라.
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서 효과가 없어질때까지 사용하라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