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ook

[Book]레니게이드

gimgongta 2022. 12. 1. 21:55
반응형

*북코스모스의 도서요약본을 생각을 덧붙여 요약한 내용입니다. 

저자 : 댄 S. 케네디, 리 밀티어

 

대다수는 항상 틀린다.

마케팅이 핵심이다.

상상으로 하는 한계를 깨뜨려라.

가격이 마케팅이고 깨어진 한계이다.

 

최대치의 효율을 생각하라

일반적인 방식은 레버리지를 활용한다.

 

대의를 품은 빅 아이디어를 생각하라

 

어느정도 갖춰진 모델을 활용하여 편승한다.

 

대다수는 상황에 따라 윤리의 기준이 바뀐다.

 

경쟁에 시달리지 않는 무풍지대를 창출하라.

 

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서 효과가 없어질때까지 사용하라.

 

반응형